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불안과 그 복잡성에 대처하기 위한 조언

카테고리 없음

by 뉴비라붐 2020. 6. 4. 10:06

본문


불안과 그 복잡성에 대처하기 위한 조언



불안은 다루기 두려울 수 있는 문제다.


그것은 당신이 살고 싶은 삶을 사는 것을 멈출 수 있다.


불안은 또한 당신이 즐기는 일을 피하게 할 수 있다.


이런 식으로 사는 것이 지겹다면 이 글을 읽고 생활 속 불안감을 다스리는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세요.




당신이 믿는 사람에게 당신의 가장 큰 두려움을 표현하고 그것을 과장하기 위해 특별한 주의를 기울이십시오.


이야기를 점점 더 많이 들려주고, 그 이야기를 할 때 얼마나 바보처럼 들리는지 듣고 나면, 가끔 다른 시각으로 자신의 진짜 두려움을 바라볼 수 있다.




만약 외부적인 것들이 당신의 불안감을 촉발시킨다면, 신문을 읽거나 뉴스를 보는 데 드는 시간을 줄이도록 하라.


하루 한 번씩 최신 뉴스의 전개 상황을 지켜보는 것은 괜찮지만, 하루 종일 쉴 새 없이 이어지는 낙담과 위협적인 뉴스로 근심을 자극하는 것은 피하고 싶은 것이다.




웃음은 만병통치약이라는 생각이 조심스럽게 접근하는 명제지만, 불안감에 시달린다면 자신에게 완벽한 치료법이 될 수 있다.


유머는 불안의 증상을 줄이는 좋은 방법이고 불안감 발작을 예방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자기 계율을 통해 감정을 잡을 수 있다.


일단 당신이 당신의 감정에 대한 통제와 영향력을 어느 정도 얻으면 당신은 모든 불안 공격을 훨씬 더 많이 통제할 수 있을 것이다.


부정적으로 느끼는 것은 당신의 불안 공격을 촉진시키고, 긍정적인 방법으로 당신을 돕지 않는다.


감정과 자신을 분리하는 가장 좋은 방법을 조금 배우려고 노력하면 좋은 결과를 보게 될 것이다.




여러분이 스트레스를 받기 시작할 때, 여러분의 호흡에서 일어나는 변화에 주의하라.


당신의 호흡은 더욱 불규칙해지고 호흡은 더 짧고 빨라질 것이다.


불안은 호흡에 제대로 집중하는 것을 힘들게 한다.


당신의 뇌는 산소를 적절하게 공급해야 진정될 수 있다.


가능한 한 불안감 발작이 오는 것을 감지했을 때 적절한 호흡에 주의를 집중하라.




운동을 통해 사고방식을 바꾸어라.


세로토닌이 낮으면 불안감을 유발할 수 있지만 규칙적인 운동을 하면 고칠 수 있다.


원예, 개와 함께 활발한 산책을 하거나 체육관에서 운동하는 것은 모두 뇌를 자극하여 뇌의 자연적인 이완제인 세로토닌과 도파민을 만들어 낸다.


이것은 불안감뿐만 아니라 우울증에도 도움이 된다.




여러분이 유용하다고 여길 수 있는 한 가지 불안감 감소 기술은 여러분이 다루고 있는 스트레스의 다양한 근원의 목록을 만드는 것이다.


당신이 바꿀 수 있는 것과 그렇지 않은 것을 분리해라.


변화할 수 있는 것에 초점을 맞추려고 노력하고, 결코 바꿀 수 없는 것에 대해 걱정하지 말라.




당신의 불안감을 의논할 믿을 만한 사람을 찾아라.


자신의 불안감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은 그것을 분석하고 최소화할 수 있는 좋은 방법이다.


더욱 도움이 될 수 있는 것은 같은 종류의 상황을 겪은 사람을 믿을 수 있는 사람을 찾을 수 있다면 말이다.


그들은 당신을 이해할 수 있고 당신이 당신의 불안을 극복하도록 도울 수 있다.




불안감이 엄습할 때, 정신을 딴 데로 돌릴 수 있는 활동을 찾아라.


사랑하는 사람들과 시간을 보내고 즐거운 활동에 참여하십시오.


이것은 당신이 당신의 문제에 대해 덜 걱정하게 하고 긴장을 푸는 데 도움을 줄 것이다.




무엇이 당신을 걱정하게 하는지 생각할 수 있는 하루의 시간을 계획하라.


하루 종일 자신에게 주어진 시간까지 이런 것들에 집중할 수 없다고 엄격하게 말해라.


이 문제들에 집중하기 위해 한 시간을 남겨두어라.


일단 시간이 다 되면, 여러분은 더 이상 그들에게 어떤 생각도 할 수 없게 된다.


이 접근방식은 당신이 더 나은 통제력을 형성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잠을 자다가 밤에 불안이 생기면 즉시 대응해야 한다.


돌아다니거나, 사과를 먹거나, 물을 마시거나, 심지어 TV를 보는 것도 도움이 될 수 있다.


하지만, 계속해서 움직여야 한다; 여러분의 불안은 더 빨리 사라질 것이고 여러분은 더 나은 잠을 잘 수 있을 것이다.




이제 입증된 휴식 기술을 갖게 되었으니, 일상생활에 미치는 불안의 영향을 줄일 수 있다.


스트레스를 매일 관리하기 위해 이 조언들을 사용해라.


일단 이 충고를 따르면, 당신은 당신의 불안감이 소멸되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