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픈 등을 낫게 하는 데 도움이 될 것

카테고리 없음

by 뉴비라붐 2020. 6. 4. 10:06

본문


아픈 등을 낫게 하는 데 도움이 될 것



오늘날 많은 사람들이 요통을 겪고 있다.


만약 요통이 당신을 괴롭힌다면, 당신은 그것에 대해 어떻게 해야 할지 궁금했을지도 모른다.


다행히도, 요통을 다루는 데 매우 효과적인 방법들이 있다.


이 글에는 몇 가지 유용한 방법이 포함되어 있다.




당신의 요통을 무시하는 것은 도움이 되지 않으며 그것을 더 악화시킬 수도 있다.


많은 사람들은 고통을 무시하고 자신의 몸이 좋은 보살핌을 필요로 한다는 것을 잊는다.


그들은 그것을 떨쳐버리려고 하거나, 무시하려고 한다.


요통을 무시하고 정상적으로 움직이려 하면 통증이 더 심해질 것 같다.


뒤로 물러서서 진정하고, 몸이 보내는 신호에 귀를 기울여야 한다.




특정 근육에 과도한 압력을 가하지 않도록 자세를 자주 바꾸십시오.


회사에서 또는 집에서 작업을 수행하는 동안 반복적인 이동을 피하십시오.


20분에서 30분마다 항상 자세를 바꾸고 서 있는 자세에서 앉은 자세로 바꾸십시오.




만성 요통으로 고생하십니까? 몸을 지나치게 비틀지 마라.


집을 청소하든 무거운 물건을 들어 올리든 허리를 너무 많이 비틀면 중상과 통증을 유발할 수 있다.


여러분이 스포츠에 참여할 때, 여러분이 고통을 느끼거나 꽉 조이는 것이 멈추는 것을 느낀다면, 여러분의 척추가 움직이는 방식에 주의를 기울이도록 하라!



집안 청소 일을 마치는 동안 몸을 구부리지 않도록 해라.


만약 진공청소기가 당신이 끊임없이 구부러지는 것이라면, 당신은 당신의 나중 허리 통증을 유발하는 것이다.


다리를 이용해 진공을 밀고 일을 하면서 허리를 곧게 펴면 통증이 크게 줄어든다는 것을 알 수 있을 것이다.




만약 당신의 직업이 장시간 앉아있어야 한다면, 자주 일어나서 돌아다녀라.


일어서서 규칙적으로 몸과 다리를 스트레칭하여 허리 근육의 스트레칭을 도와준다.


이렇게 하면 요통, 부상 및 압박 문제를 줄일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심각한 요통을 겪고 있다면 근육 경련을 완화시킬 필요가 있을 것이다.


이것을 성취하는 가장 빠르고 쉬운 방법은 누워서 긴장하고 뿜어져 나오는 근육에 열을 직접 가하는 것이다.


또한 수분을 충분히 섭취하고 통증이 가라앉을 때까지 나트륨 섭취를 최소한으로 유지해야 한다.


이렇게 하면 탈수증을 예방할 수 있어 허리 경련을 더 악화시킬 수 있다.




허리 아래쪽의 통증은 극히 흔한 형태의 요통이다.


매일 많은 일을 할 수 있어 허리 아래 통증을 예방할 수 있다.


허리 통증이 꽤 흔하기 때문에, 여러분은 허리 통증으로 고생할 가능성을 줄이기 위해 예방 조치를 취하고 싶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허리에 상당한 통증이 있다면 의사와 상의해야 한다; 의사는 문제의 근원을 적절하게 진단할 수 있다.


당신의 의사는 검사를 하고, 당신의 의료 기록을 검토하고, 그리고 다른 모든 관련 요소들을 고려한 후에 당신의 문제에 대한 정확하고 전문가적인 평가를 제공할 수 있다.




현재 몸무게가 10파운드 이상 초과하면 체중 감량 다이어트를 곧 시작해야 한다.


특히 복부 부위의 체중은 무게중심을 이동시킨다.


이것은 허리 아래쪽에 무리를 주고, 시간이 지남에 따라 만성적인 요통으로 이어질 수 있다.




당신의 의사는 당신의 장애나 요통을 완화시키기 위한 방법으로 당신의 등에 대한 수술을 추천할 수 있다.


수술은 다른 방법이 통하지 않았다면 대개 최후의 수단이다.


요통을 유발할 수 있는 특정한 조건과 부상에 대한 유일한 선택은 수술일 수 있다.




수술로 마비를 일으키는 질환을 고칠 수 있을 가능성이 있는데, 구체적인 경우에 따라 달라진다.


게다가, 수술 절차가 유일한 치료 선택사항인 아주 드문 몇 가지 허리 질환이 있다.


허리에 대한 외상과 질병 중 하나가 이 수술의 주요 원인이다.




여러분이 긴장을 푸는 연습을 하는 한 가지 방법은 누워 있는 동안 몸이 절룩거리도록 하는 것이다.


일단 누우면 신체 부위나 근육을 선택하고 이 부분을 구부린 다음 다른 부위로 이동한다.


이것은 몸을 편안하게 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기술이다.




이 글을 읽으면서 허리가 아플 수도 있지만, 지금은 잘 알고 있을 것이다.


네가 읽은 제안들이 많은 도움이 되었으니 너도 한번 해봐야 해.


너의 허리 통증은 곧 추억에 불과한 것이 될 것이다.